안녕하세요.
투투이엔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언제나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최선을 다하는 성동구렌트카 전문 투투이엔지입니다.

성동구렌트카

투투이엔지는 책임감 있는 서비스, 고객 최우선 경영방침, 엄격한 차량 관리로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의 목소리도 소중히 여기며 1:1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리고자 합니다.

정직한 가격과 다양한 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며 혹 이용중에 불만사항이 있으시면 바로 말씀해 주시면 작은 불만사항도 결코 소홀함이 없도록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이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저희 투투이엔지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 , 가까이서 생긴 일을 오히려 더 모를 수도 있음을 이르는 말. 십리도 못 가서 발병 난다 , 무슨 일이 얼마 가지 않아서 탈이 생긴다는 말. 매스컴이 나를 찾았을 때 나는 독특한 방법과 참신한 시도로 이 기회를 꽉 움켜 잡았다. 기회는 잡지 않으면 머무르지 않으므로. -밀리 저먼(홍보대행·마케팅 컨설턴트) 오늘의 영단어 - snowstorm : 폭설오늘의 영단어 - machinery : 기계천자 자신은 천하를 남에게 주지는 못한다. 천하는 하늘이 주는 것이다. -맹자 A good beginning makes a good ending. (시작이 좋으면 끝도 좋다.)오소리 감투가 둘이다 , 주간하는 사람이 둘이라, 서로 아옹다옹함을 이르는 말. 자신이 사랑하는 일은 하면 돈은 저절로 따라붙는다. -게일 하워튼(공인 레저전문가) He who runs may read. (달리면서도 읽을 수 있다. = 매우 명백하다).